후기게시판

방콕 DNA 마사지 유흥 여행 떠났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떡
작성일

본문

요새 한국에서는 사실 10만원 가지고 여자랑 놀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정도로 나라의 물가가 전반적으로 올라가게 되면서 하물며 유흥도 가격이 올라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방콕 DNA 마사지에서는 아직도 2,500바트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여자랑 섹스까지 즐기고 피로까지 풀 수 있는 코스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방콕 DNA 마사지에 대해서 한번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문을 연 지 얼마 안 돼서 깔끔한 것은 당연 빠따이고 점점 더 많은 분이 이 업소에 대해서 예약을 할 수 있냐고 묻는 것을 보면 점점 더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실제로 이용을 하신 분들의 후기가 좋다 보니 본인도 경험을 해보시고 싶다고 이렇게 문의하는 것 같습니다.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대충 많이 물어보시는 것들에 대해서 이 글에 정리를 해서 적어볼 텐데 그래도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 편하게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1. 방콕 통로 마사지

우선 방콕 DNA 마사지를 비롯한 해외로 떠나는 거다 보니 기대감을 가득 안고 많은 것을 검색해 보셨을 겁니다. 조금만 검색을 해보면 통로라는 것도 보실 수 있는데 영어로는 thonglor라고 합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 업소도 이쪽에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청담동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곳이 바로 통로라서 사실 이쪽에 있는 곳은 다 좋은 것이 아닐까 이렇게 착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주 짧은 판단입니다. 우리가 연결을 해드리는 업장은 이미 한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데라서 소통도 원활하게 할 수 있고 한인들의 취향 저격 세팅이 이미 다 되어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통로라는 거리만 믿고 아무 데나 들어가서는 사실 원하는 서비스인 섹스를 못하게 되는 곳에 들어가 버릴 수도 있고, 영어로만 소통이 되는 데라서 내가 원하는 거에 대해서 제대로 요구하지 못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런 데에 가서 내상 터져 버린 경험을 하고 싶지 않다면 우리 쪽을 통해서 안전하게 예약하고 알려드리는 위치로 가서 적합한 서비스를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2. 방콕 마사지 최고 평점

정말 많은 업장이 태국에 있긴 하다만, 그중에서도 방콕 DNA 마사지 가게는 정말 최고의 평점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후기나 평이 좋은 편입니다. 구글에 그냥 검색만 해보셔도 아시겠지만 이미 별점 대가 4.7입니다. 특히나 통로에 있는 센터 포인트 호텔에 묵으시는 형님들이라면 바로 앞이기 때문에 엄청 편하게 갔다는 분들도 많으시고, 대부분 새로 오픈해서 엄청 깔끔하고 동남아 같은 인테리어가 아니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편견을 가지면 안 되지만 사실 동남아라고 해서 좀 후미지고 허름할 거라는 편견을 가지신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dna는 외관부터 강남의 정말 제대로 된 곳을 방문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화려하게 꾸며놨기 때문에 동남아라는 생각이 1도 안들겁니다. 특히 평점을 올리는 데 기여한 점은 아가씨도 착하고 이쁜 요소도 한몫하고 있습니다. 애들도 조금이라도 나이가 있으면 안 뽑는다는 것도 사장님의 철학이고 예쁘기만 하면 소용없다는 생각으로 마인드까지 제대로 갖출 수 있게 교육도 확실하게 하고 있어서 그런지 평점은 높을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3. 방콕 마사지 거리 디시

사실 태국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기대하시는 부분이 Massage일 수밖에 없을 겁니다.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받을 수 있고, 타이라는 코스도 있을 만큼 현지에서는 해당 산업이 유명하기도 해서 그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 나라답게 거리도 발달하여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뭐 태국에 간다면 1일 1마사지를 받으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기도 하지만 저희가 연결을 해드리는 방콕 DNA 마사지 말고 다른 곳에 가면 사실 성공률이 극히 낮아질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고 가셔야 합니다. 실제로 디시에서도 보면 아속역 근처에 있는 거리에서 아무 데나 골라잡아서 들어갔는데 세 군데 중 두 군데는 너무 실망스러웠다는 평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만족스러웠던 한 군데도 완벽하게 좋았던 것이 아니라 실망스러운 곳들보다는 나았다는 평이 즐비합니다. 괜히 시간을 내서 해외까지 왔는데 이런 경험을 하고 돌아가면 정말 돈이랑 시간 낭비를 둘 다 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 것 같습니다. 그런 경험을 조금이라도 줄여드리고자 저희가 예약을 도와드리고 연결을 해드리는 거니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방콕 마사지 종류

사실 방콕 DNA 마사지에서는 누루라는 특별하고 황홀하면서 야동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만 그거 말고 즐길 수 있는 건 핫 스톤, 타이 등이 있습니다. 특히 타이 전통은 오일을 사용한다거나 벗고 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게 아닐 수 있어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요가 동작이라든지 스트레칭 자세가 포함되면서 누르는 기술로 마사지를 해주는 게 바로 전통 기법입니다. 그거 말고 dna에서 야릇하게 즐길 수 있는 누루 코스는 이것들이랑은 차원이 다른 야릇한 서비스입니다. 미끄덩하면서 부드러운 젤을 실제로 몸에 바르고 나서 내 몸에 이곳저곳 구석구석 문대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발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연스러운 친밀도를 쌓아 올린 다음에 섹스하면서 쌀 수도 있으니 완벽한 코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디 투 바디로 진행이 되다 보니 다른 일반적인 마사지보다는 특별하고 고귀한 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자료

셀럽님의 댓글

셀럽
작성일
대박입니다요 ㅎㅎ

새마음새뜻님의 댓글

새마음새뜻
작성일
와 좋습니다

초대남85님의 댓글

초대남85
작성일
특별한 경험이네요

김지호님의 댓글

김지호
작성일
훈훈한 이야기 .. ㅎㅎ

이원희님의 댓글

이원희
작성일
재밋게 보고 갑니다

돈돈기리님의 댓글

돈돈기리
작성일
마사지 종류 많네요
전체 0건 / 1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텔레그램 문의danangkingdom
카카오톡 문의danangking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