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베트남 KTV 가라오케 상급정도 되는 수질 좋은 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낭수퍼맨
작성일

본문

가이드 데리고 가라오케 다녀왔습니다. 저희 수족 수발을 다 들어줘서 너무 고마워서 친구랑 같이 가이드 한턱 쏴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거기 가장 좋은 가라오케를 다녀 왔었는데요, 가격은 술이 너무 취해서 기억이 잘 안납니다. 그래서 대략적으로 1인당 500불 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일 비싼곳이라고 해서 갔었습니다. 거기서 두당 꽁까이2명씩 앉혀서 놀았는데 제 파트너가 너무나 이쁘고 좋았습니다. 대화도 통하고 제가 태국이랑 필리핀 밤문화를 다 이용 해봤었는데 거기서 만족하는 애들이 없었어요. 죄다 홍보만 개떡같이 해뒀지 실상은 정말 비실비실 하고 위생도 안좋고 시설도 안좋고 너무 안좋았거든요. 근데 이곳은 좀 달랐네요 확실히. 대부분 대리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방 안내 받는데 진짜 크고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나 기회가 되신다면 이쪽에서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한강 근처 였는데 이름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갔다온지가 한달되고 추천으로 갔던 곳이라서ㅠ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애들 들어올때 대략적으로 100명정도는 맞춰줍니다. 가이드가 저희들 엄청 중요한 손님들이라고 해서 그런지 그냥 그런지 몰라도 초이스는 진짜 상상 이상으로 많았어요. 저희방이 풀방으로 40-50명 인원들어갈수 있었는데 초이스 받을려고 3바퀴를 돌렸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숫자를 감안해서 대략적으로 30-40명 한번 들어왔다고 계산만 해봐도 120명 최소 100명은 넘는다는 말이죠. 거기서 에이스급 애들은 한 30-40명 정도 한그룹 정도 됬던것 같네요. 그리고 에이스 애들은 미리 초이스하고나면 알려줍니다. 근데 확실히 친구랑 저랑 성격이 비슷해서 그런지 몰라도 빠킹이 무려 3번이나 났습니다. 참 그래서 제 친구 하나 봅니다.

지금 사진이 제 파트너중 1명인데 얘가 상급 정도 됩니다. 나중에 2차 숏으로 얘만 끊었는데 잘로 연락처 받고 휴대폰 연락처 받고 연락하고 있습니다. 애인만들려고 하고 걔는 절 스폰으로 생각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뭐 나쁘진 않죠. 어차피 이젠 동남아 여행은 이곳으로만 올 것 같으니 미리 새끼를 쳐놓는것도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수질이 나쁘지 않고 정말 좋습니다. 저는 연령대가 30대 후반 입니다. 저랑 비슷한 사람들이 골프를 이용하러 이곳에 많이 올거로 예상 되는데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1마사지
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일반 한국이나 다른 동남아 마사지 방식이라고 보시면 안됩니다. 매 업체마다 시스템이 다릅니다. 간단하게 형식적으로 마사지 하는것도 아니고 정식적으로 딱 시간 준수하고 잘해줍니다. 좋더군요. 그다음은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것이 바로 제각기 다른 시그니처 상품이 있다는것 이겠죠. 자기들만의 밀고 있는 상품을 손님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후기평도 좋고 매번 다른장소에서 받을때마다 느낌이 색다르더군요.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화월루가 좋았습니다. 시설도 엄청 커요. 4층짜리 엄청 큰곳이 모두 홍등가 더군요.

2.클럽
클럽은 사실 오큐펍과 골든파인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30대 후반이 그나마 즐길수 있다는곳은 오큐펍이 될 수 있겠네요. 막 스테이지가 있어서 거기서 우리들이 노는게 아니라 그냥 테이블에서 간단하게 리듬만 타는곳 입니다. 그렇게 간단하게 몸풀고 나서 가라오케 가셔서 제대로 노래부르고 노는 곳 입니다. 베트남 KTV 가라오케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랑 가격 그리고 후기를 잘 알아보시고 가세요. 다른곳 갔다가 괜히 독박 쓰고 호구잡히고 나오는수가 있어요. 부가세도 있는지 없는지 기본 주대 얼만지 정확하게 체크하고 가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베트남 제 파트너였던 KTV 에 있던애가 정말 생각나네요. 허리도 잘 돌리고 정말 좋았습니다. 한국보다 서비스도 좋고 이것저것 다 알아서 잘 해줍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적극 추천 드립니다.

관련자료

파티션님의 댓글

파티션
작성일
싼게 비지떡인가요
삭제
전체 556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