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황제투어 이용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조회
6,678
본문
사실 저는 SM을 좋아하는데 SM도 가능한 에코걸이 있더라구요. 좀 놀랬습니다. 요즘은 수질이 좋다라는 얘기를 이런 식으로 하는건가 싶을 정도로 많이 놀랬습니다 .한국에서나 오피 같은데를 가보았지 베트남 다낭 까지 가서 원정 오피 같은걸 하리라곤 생각을 못했습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게 받은것 같았어요.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친구가 대략적으로 1박당 400불 정도 라고 했습니다. 가라오케랑 에코걸 모두 이용받고 숙소에 음식 만찬 그리고 24시 대동 픽업 서비스까지 황제처럼 받고 가는게 400불이면 정말 혜자 처럼 느껴졌네요. 그런데 제 생각에는 이 금액보다 더 싼것 같았어요. 정확한 금액은 아니니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짐가으로 가라오케. 가라오케 같은 경우에는 다낭 밤문화 의 꽃이라고도 부른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한인 가라오케를 이용 하였습니다. 영어랑 베트남어를 할줄 몰라서 괜히 커뮤니케이션이 어려우면 어떻게 할까 낭패를 보진 않을까 싶어서요. 한인 가라오케 가면 시설 다 대리석으로 되어있고 방도 엄청 큰 곳에서 오더 받습니다. 그리고 꽁까이 숫자 같은 경우에는 한 80명 정도 오는것 같았어요. 3-4번 갈아 끼운것 같더라구요.
너무 많으면 선택하기가 힘들다는데 딱 그 경우가 아닌가 싶었어요. 베트남 다낭 황제투어 정말 추천 드립니다. 이용 해보고 체험해보길 정말 잘 한것 같아요.
-익명 다낭 가라오케 짱 님의 후기글 이었습니다.
관련자료
-
링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