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다낭 혼자 여행하면서 이용하기 좋은 클럽이나 마사지 추천 드려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각티슈
작성일

본문

다낭 혼자 여행 하시는분들 대부분 골프,카지노,유흥을 이 3가지 중 하나를 즐기러 오시는분들 일겁니다. 하지만 골프같은 경우엔 골프장들이 워낙 좋기로 유명해서 혼자서도 조인하러 오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골프장 그린피가 워낙 천정부지로 가격이 올라가기도 하고 1인 플레이가 안되서 조인을 하셔야 하는데 이마저도 조인이 안되다보니 골프만 목적이신 분들에겐 어쩌면 다낭이란 지역이 어울리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보통 젊은 분들이 선호하는것은 클럽이고 반대로, 연령별 상관없이 좋아하는 유흥은 마사지 입니다.

우선 다낭에 있는 클럽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클럽같은 경우엔 젊은 분들이 이용한다는 가정하에, 20,30대들이 선호하는 곳으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먼저 다낭에서 가장 인기있는 클럽은 뉴골든파인 펍 입니다. 뉴골파라고도 하는 이곳은 규모는 작지만 정말 젊은 20대들이 좋아하는 곳 입니다. 분위기는 일렉감성보단 라이프 힙합 분위기이며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안성맞춤인 곳 입니다. 보통 밖에서 스탠딩으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비싸지도 않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 입니다.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이유는 이곳은 베트남 현지 로컬 사람들뿐만 아니라 한국인들도 꽤나 많이 볼 수 있으며 이곳에서 헌팅도 자주 이루어 집니다. 한강쪽에 있지만 유동인구가 많은 한강쪽이 아닌 반대쪽에 있기 때문에 가실때 그랩잡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리며 위치를 잘 모르시는 분들에겐 구글에 new golden find pub 이라고 검색하시면 되지만 귀찮아 하실것 같은 분들을 위해 주소 남겨놓겠습니다.

다낭 뉴골든파인펍 주소 : 325 Đ. Trần Hưng Đạo,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90000 베트남

두번째로 다낭 혼자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곳은 보스바 입니다. 보스바 라운지 입니다. 보스바 라운지는 다낭 팜반동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스바는 한국분이 사장분인데 되게 동안입니다. 젊은 사람들한테도 부담없이 친근하게 다가오고 말도 걸어주시고 영업의 신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색한거 없이 정말 손님들한테 잘해주기 때문에 다낭으로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대환영 입니다. 이곳은 토킹바 개념으로 초이스를 직접할 수 있고 시설도 굉장히 깔끔히 잘되어 있습니다. 웬만한 한국 강남 토킹바 정도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스바 안에 있는 꽁까이들도 한국말도 할줄알고 한국 사장님이 직접 옆에서 케어 해드리기 때문에 불편한점이나 건의사항도 언제든지 들어 주시기 때문에 한국인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 분들에겐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는곳 입니다.

다낭 보스바 라운지 주소 : 174 Phạm Văn Đồng, An Hải Bắc Sơn Trà Da Nang City, 550000 베트남

세번째 추천 드릴곳은 오큐펍 입니다. 오큐펍은 스탠딩 형식으로 즐기는 클럽 분위기와 클럽 분위기 메이커가 있는데 이들은 모두 댄서들이며 중간 무대 스테이지에서 춤을 춥니다. 누군가 생일이면 다같이 생일 파티도 해줄만큼 외국인들에게 굉장히 관대한 곳 입니다. 실제로 다낭에서 현재 가장 큰 규모인 유흥업소인만큼 여러 관광객들부터 베트남 현지 사람들까지 방문하는 곳 입니다.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쪽 한강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늘 사람들이 붐비는 곳인데 이곳은 20대뿐만 아닌 30,40대들도 방문하는곳 입니다. 베트남 현지 사람들도 젊은 사람들부터 회사 단체로 오는 사람들까지 다양하게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큐펍은 다낭에서 현재 가장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만큼 수용인원도 굉장히 많다는점 참고하시고 분위기는 리믹스 노래를 많이 틀어주기로 유명합니다. 일렉도 가끔 틀어주는데 비제이가 분위기에 따라 분위기를 바꾸곤 합니다. 다낭 여행으로 오신 분들에겐 한번쯤 경험 나쁘지 않다고 생각 됩니다.

다낭 오큐펍 주소 : 18-20 Bạch Đằng, Thạch Thang,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다낭에서 이 3곳의 클럽 및 라운지 펍을 이용하셨다면 웬만한 다양한 클럽 분위기는 다 느꼈을거라 생각 됩니다. 두번째로 마사지 업소를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다낭에서 유명한 마사지 업소는 굉장히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빨간그네, 청룡열차, 페트로, 사쿠라 등등 프랜차이즈 마사지 업소부터 다낭에서만 존재하는 남성전용 업소까지 원하는곳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낭 혼자 여행 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업소 순서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마사지 업소는 빨간그네 입니다. 빨간그네 마사지 업소는 중국전통 황실 마사지 입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속에서 긴 러닝 시간동안 여유있게 서비스 받는곳 입니다. 한인업소 중에서도 가격이 비싼편에 속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곳 입니다. 손님들이 많다보니 항상 방문전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팬데믹 이후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데 한국 사람들은 무료 픽업이 가능하다보니 언제든 상담센터에서 픽업으로 편리하게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마사지 업소는 청룡열차 입니다. 청룡열차 마사지는 전립선 마사지로 가격대가 저렴하기에 혼자 다낭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입니다. 다낭 교민들도 이곳에서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 위치도 팜반동 중간에 있기 때문에 번거롭게 이동하지 않고도 걸어서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코스는 2가지 타입으로 A코스와 B코스 중 선택해서 이용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페트로 입니다. 페트로 마사지는 다낭에서 최초 한인업소로 운영되던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 입니다. 다낭에서는 페트로 마사지가 가장 원조인격만큼 꽁까이들도 많이 볼 수 있다는게 특징 입니다. 흔히들 말하는 붐붐 마사지를 받고 싶은곳이 바로 이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곳이라 앞서 소개한 빨간그네와 청룡열차와 마찬가지로 무료 픽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자료

식사하이소님의 댓글

식사하이소
작성일
좋은정보 항상 감사드립니다

히알루로님의 댓글

히알루로
작성일
마사지 제일 추천하는곳은 어딘가요?

헤네시님의 댓글

헤네시
작성일
꿀팁 감사요

낙차커브님의 댓글

낙차커브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찬호박님의 댓글

찬호박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번짬줘요님의 댓글

번짬줘요
작성일
감사합니다

메론티님의 댓글

메론티
작성일
안녕하세요!

번짬줘요님의 댓글

번짬줘요
작성일
화려하네요

버리냐님의 댓글

버리냐
작성일
에코여행 한번 해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박철상님의 댓글

박철상
작성일
정말 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다낭이 해운대보다 좋습니다 깜짝 놀랏네요

식사하이소님의 댓글

식사하이소
작성일
바도 좋고 에코도 좋고 마사지도 좋구요

멸균대장님의 댓글

멸균대장
작성일
뽀스빠 굿굿

쪼쪼쪼님의 댓글

쪼쪼쪼
작성일
형님은 어딜가나 정보통이시네ㅋ

멸균대장님의 댓글

멸균대장
작성일
ㅋㅋㅋㅋ

찬호박님의 댓글

찬호박
작성일
좋네요
전체 715건 / 1페이지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63(1) 명
  • 오늘 방문자 1,581 명
  • 어제 방문자 3,157 명
  • 최대 방문자 7,091 명
  • 전체 방문자 3,211,229 명
  • 오늘 가입자 1 명
  • 어제 가입자 8 명
  • 전체 회원수 6,548 명
  • 전체 게시물 769 개
  • 전체 댓글수 3,640 개
텔레그램 문의danangkingdom
카카오톡 문의danangking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