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홍등가 총정리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조회
10,512
본문
1. 제일 좋은곳은 세븐업
이건 당연히 모두가 아는 공공연한 사실 일 것입니다. 워낙 후기가 많아서 도대체 뭔가 싶어서 한번 받아 보았는데 과연 아니나 다를까 명실상부 1등이 맞더군요. 일본식 회춘 마사지 부터 시작하여 청룡열차 서비스를 들어가는게 가히 획기적 이었습니다. 정말 좋아서 마지막 다낭에서 한국 가기 전날 또 받고 왔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는 곳중에 하나인 다낭 홍등가 네요.
2.바디탈수 있는 곳은 DLG?
유일하게 매트에서 바디탈수 있는 업소 는 DLG 호텔 안에 있는 사쿠라 마사지 입니다. 사쿠라 마사지가 아직까지는 세븐업 보다는 인기가 덜 한것은 사실이나 제 생각엔 비슷비슷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얼굴 몸매 같은 경우에는 사실 평균 입니다. 하지만 유일하게 바디타고 내상없는 곳을 찾으신다면 1번 다음으로 이곳 사쿠라 마사지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3.VIP 마사지
이곳은 분기마다 아가씨들이 교체 된다고 합니다. 처음 갔었을때 선불로 결제하고나서 바로 초이스 보는데 예쁜 애들이 정말 많아요. A급 애들은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초S급 애들이 많았습니다. 정말 입니다. 그리고 코스도 단순하게 1:1 또는 쓰리썸 코스 이렇게 2개 밖에 없는것을 보면 얼만큼 잘나가는 곳인지 이해가 갈 정도네요.
이렇게 오늘 베트남 다낭 홍등가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1번을 추천 드리지만 개인 성향에 따라 차이는 있을수 있으니 모든 체험을 한번씩 받아보시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을 한국 가기전에 마지막으로 한번 더 받아보시는게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익명 이것이나다 님의 후기글 이었습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