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꽁까이 제일 예쁜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조회
6,994
본문
무엉탄은 대딸이아닌 붐붐 으로 업소 운영을 하던곳이라서 기대하고 갔습니다. 우선 무엉한호텔에 있더군요. 안전한곳에 있고 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입장 하였습니다. 따로 예약은 하지않고 갔던 곳이라 기다리진 않을까 조금 걱정을 하던채로 갔습니다.
들어가니 입장료를 70만동 달라고 하더라구요. 예전에는 50만동 이라는 글을 보고 갔었는데 70만동이라고 해서 혹시나 호구 잡히진 않을까 조금 고심을 하였지만 그냥 70만동 주고 입장 하였습니다. 초이스 없이 바로 방안내를 하고 꽁까이가 들어올거라고 하더라구요. 조금 걱정은 했는데 그냥 딱 평타애가 들어옵니다. 들어오고나서 마사지를 해주는데 매춘녀들이라 마사지가 영 시원찮은건 맞습니다.
그래도 주된 목적은 그게 아니었기 때문에 붐붐 가격을 쇼부를 봅니다. 120만동 부르더라구요 붐붐을 그러면 입장료 도합 190만동 약 200만동이 안되는 가격 입니다. 그래서 그냥 대딸만 받을까 라고 고민을 했지만 뭔가 유명한곳에는 이유가 있겠거니 라고 생각을 하고 120만동 줍니다.
콘을 씌워주고 바로 러브젤 바르고 합니다. 방이 좀 작고 침대도 너무 오래되서 삐걱 소리가 다 들리더라구요. 뭐 빈티지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여튼 그렇게 끝났습니다. 내상 입었다라고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VIP마사지를 가게 되었는데 이곳은 200만동 인데 베트남 밤황제를 이용하면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무엉탄보다 쌋습니다 쉣;;; 이곳은 선불로 입장하고 지불하자마자 초이스를 보고 방안내를 받는 방식 이더라구요.
애들을 보는데 꽁까이 제일 예쁜 애들이 다 이곳에 모여 있었던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낭 꽁까이 가 진짜 다른곳과는 다릅니다. VIP마사지가 갑이라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지만 이정도 일줄은 몰랐네요. 서비스도 비슷하고 전체적으로는 방안에 미러룸이 있습니다. 유리로 덮혀져있는 시스템이 있는데 그것과 초이스가 가능하다는점.
로컬과 비교해보아도 실질적으로 돈 차이가 안난다는점. 오히려 할인을 받으면 더 싸다는점 종합해보았을때 왜 여기가 그렇게 인기가 많은 곳인지 알겠더군요. 혹시나 다낭 여행 갈일이 있으시다면 이곳을 추천 드립니다. 괜찮아요 정말
-익명 볼펜뚜껑 님의 후기글 이었습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