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방콕 물집 <돈키호테 떡마> 터키탕 시스템 최종리뷰(feat.각티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각티슈
작성일

본문

베트남 비자 때문에 잠깐 다른 동남아로 점프할 일이 생겨서 태국 방콕으로 갔다왔음. 원래 라오스나 캄보 갔다와야 하는데 이번엔 이곳 시장조사 겸 출장으로 겸사겸사 갔다왔음. 이곳에 2박3일간 있으면서 가장 먼저 찾아간곳이 떡마였음. 방콕 물집은 어디가 좋을까 이것저것 조사하다보니 방콕내 마사지 업소들은 스쿰빗 지역에 다 쏠려있더라고. 그중에서도 좀 인기있다고 하는곳이 돈케호테라고 하는데 알고보니 이쪽에선 꽤나 유명하더라고. 한국인이 사장인데 한국 사람만 받는게 아니라 현지 로컬사람부터 다른 관광객까지 모두 받더라. 처음 사전답사하러 간곳이 이곳인데 거기서 봤던 돈키호테 사장이 알고보니 내 지인이더라ㅋㅋ. 역시 동남아 한국인들은 돌고 도는것 같다. 예전부터 알고 지냈던 형인데 워낙 마인드 철학이 대단한 형이라는걸 알고 있었기에  이곳이 그래서 유명할 수 밖에 없구나라고 단번에 알아차렸다. 일단 서비스,코스부터 제대로 설명해줄게.

방콕 물집 BEST <돈키호테> 리뷰
1.시스템
기본 마사지 베이스는 터키탕 스파를 배경으로 시작해서 누루젤 서비스를 제공하더라. 탕에서 태국 여자들이 씻겨주고 하는건데 뭐 너희들이 생각하는 그런 음지의 곳들이 아니니 건전으로 이용해도 무방하다. 터키탕 시스템은 옛날 한 10-20년전 한국에서 진짜 인기 많았던 시스템이다. 그런데 이런저런 이유로 한국에서는 어느순간 인기가 사그라들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낙 수요층이 두텁다보니 동남아로 나가서 이용받는 손님들이 많아져 이걸 방콕에서 형님이 다시 돈키호테라는 이름걸고 시스템화 시켰다고 하더라. 그다음 누루젤 서비스는 천연젤인데 이걸 몸에 발라 바디투 바디로 제공하는 시스템이더라. 천연젤 느낌이 진짜 부드러웠고 받고나서 피부가 촉촉해지니 진짜 좋더라. 보통 이런 마사지를 받을땐 각 개인방이 있는데 거기에 탕이 하나씩 있다보니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스파즐기고 마사지즐기고 굉장히 안정감을 줄 수 있는곳이다.

2.초이스
방콕 물집들은 대부분 초이스 방식이 2종류로 나뉘더라. 이건 베트남 떡마사지 업소도 보고 배워야 할 점으로 생각된다. 첫번째 초이스 방식은 태블릿 방식이다. 태블릿으로 아가씨 스펙을 보고 초이스하는 방식인데 보통 입구앞에서 이루어지다보니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낀허이들을 사장님을 통해서 쉽게 조언받을 수 있다. 이런저런 정보를 듣고 초이스할때는 초이스 방식이 최고인것 같다. 두번째 방식은 실물 초이스다. 실물 초이스는 뭐 애들 얼굴보고 정하다보니 장점이 있겠지만 반대로 여자애들 보는 앞에서 돈키호테 사장님 조언따라 이런건 좋다 저런건 좋다 하는건 예의상 말 못하기 때문에 장단점이 있다.

3.시설 및 규모
돈키호테는 다른 방콕 물집들에비해 그렇게 큰편은 아니다. 현재 내가 가이드로 일하고 있는 다낭기준으로 규모 크기자체는 사쿠라업소(?) 정도와 비슷하다. 인테리어는 약간 빈티지한 풍으로 유럽식 스타일을 모방한게 느껴진다. 앞에 리셉션 입구는 조금 작지만 그래도 막상 들어가게되면 물빼는데나 환복하고 탕에 들어가서 목욕하는 공간만큼은 거구가 들어와도 아무런 큰 문제없어 보인다. 그리고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구비해두었는데 이는 요즘같이 위생관념에 신경쓰는 손님들이 많아 손님들을 위해 준비해둔것 처럼 보인다.

4.방콕여자 와꾸(낀허이)
방콕 여자들 같은 경우엔 솔직하게 베트남보다 급이 떨어진다. 그래도 그나마 방콕 여자들 기준으로 돈키호테 낀허이들은 평균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완전 초S급 이상 되어보이는 낀허이들이 없다는게 조금 아쉽다. 형님께서도 이 부분은 인정하는 사실이더라. 그리고 번외로 그런 와꾸좋은 애들은 방콕에 있지도 않고하니 기대 안하는게 좋다고 하던데 실제로 몇일 있어보니까 A+애들은 보여도 초S급 애들은 찾아보기 힘들더라. 돈키호테에 일하는 낀허이들은 약 50명정도 되고 대략적인 스펙을 물어보니 20대 초반애들로 싹다 갖추어져 있다고 하더라. 나이가 깡패긴 한가보다.

5.서비스 마인드
내가 가장 중요하게 짚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 이거다. 요즘 베트남년들은 한국 사람들이 워낙 많이 찾다보니 배가 불러서 그런지 교육을 아무리 해도 말 안든는년들이 있는데 형님이 교육을 잘 시켜서 그런지 몰라도 1부터 10까지 친절&서비스라는게 몸에 베여 있더라. 탈의실에서 가운을 놓고와서 가지러 갈려고하니 그런건 자기네들 몫이라고 자기네들이 다 알아서 하겠다고 직접 나서서 도와주는데 분위기나 폼새 자체가 교육을 철저히 받은티가 나더라. 이 부분은 진짜 베트남 애새끼들이 본 받아야 한다.

6.가격
방콕 물집의 돈키호테 가격은 누루젤 45분 코스 2100바트 / 60분 코스 2400바트 / 90분 코스 2700바트다. 그밖에 bath 룸 60분 2500바트 / 90분 2800바트 정도된다. 내가 시장조사한다고 이집저집 다 돌아봤는데 방콕물집 업소들중에선 이정도 퀄리티 낼 수 있는곳이면 아마 가성비 최강이라고 생각한다.

7.위치
주소 : 스쿰빗 소이 26
연락처 : 088-947-4986
아는 형님 연락처를 이렇게 까도 될지 모르겠는데 그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 방콕 떡 마사지 찾고 있는사람들이라면 이곳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최고 서비스를 원한다면 아마 여기가 극강일거라 생각한다. 현재 방콕에 있다보니 조만간 다낭으로 넘어가서 현재 밤문화 분위기 및 정보도 알려주겠다. 이상.

관련자료

다짱랜드님의 댓글

다짱랜드
작성일
각티슈 형님이 돌아오셨다!

안병철님의 댓글

안병철
작성일
앗 형! 방콕 물집 갔었어?

조일기님의 댓글

조일기
작성일
형님이 돈키호테 마사지 업소 추천하면 당장 넘어가야쥬!

원숭이바나나님의 댓글

원숭이바나나
작성일
돈키호테는 60분 누루젤 서비스로 큰방가서 잡으셔야해요. 그래야 욕조도 크고 좋습니다.

육봉좌님의 댓글

육봉좌
작성일
티슈형님은 참을 수 없지ㅋ

히알루로님의 댓글

히알루로
작성일
행님 방콕에 계셧어요?ㅋㅋㅋ

에어프라이님의 댓글

에어프라이
작성일
떡마치고 좋은느낌

김지호님의 댓글

김지호
작성일
방콕물집 좋은곳들은 다 리뷰해주네요...

에어프라이님의 댓글

에어프라이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instar님의 댓글

instar
작성일
방콕 물집중에선 돈키호테가 최고죠

다짱랜드님의 댓글

다짱랜드
작성일
정말 좋았습니다. 마사지는 돈키호테가 짱인듯

다낭마스터님의 댓글

다낭마스터
작성일
방콕 떡 마사지업소 좋은곳 잘 소개시켜주셨네요 ^^

몸보신님의 댓글

몸보신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에어프라이그님의 댓글

에어프라이그
작성일
물빼러갔다 정신까지 빼고 올정도로 좋았어요

최선생님의 댓글

최선생
작성일
방콕 마사지중 가장 만족한 업소!

울랄라님의 댓글

울랄라
작성일
흡족했습니다.

초대남85님의 댓글

초대남85
작성일
돈키호테 떡마사지 집도 진짜 좋았네요

송근영님의 댓글

송근영
작성일
태국도 좋긴 한가보네

몸보신님의 댓글

몸보신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다짱랜드님의 댓글

다짱랜드
작성일
물집업소 추천좀 더해주세요

정원석님의 댓글

정원석
작성일
돈키짱

찰떡방아님의 댓글

찰떡방아
작성일
방콕 떡집중에서 돈키가 젤 낫더라 ㅇㅇ

최선생님의 댓글

최선생
작성일
잘보고 갑니다!

유해진님의 댓글

유해진
작성일
좋아요 잘보고 갑니다1

황제밤님의 댓글

황제밤
작성일
잘 놀다갑니다~ ㅎㅎ

화석님의 댓글

화석
작성일
잘놀다 갑니다~

낙차커브님의 댓글

낙차커브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ㅎ
전체 644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