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

다낭 풀빌라 황제코스로 2명이서 이용할때 물담배 술 셋팅은 무조건 해야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이키
작성일

본문

나랑 친구2명이서 다낭으로 놀러가서 풀빌라 잡고 놀려고 알아보다가 다낭템플이나 오션빌라가 좋다고해서 둘중 한 곳 정해서 예약 하려던 찰나에 에코걸이나 로컬여자랑 끼고 놀수는 없다고 밴먹음. 그래서 급하게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여기에서 제공하는 풀빌라가 남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 황제코스로 오히려 더 싸고 시설도 좋다고해서 수많은 고민끝에 결정함. 사실 우리는 목적 자체가 유흥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었기 때문에 이곳이랑도 컨셉이 맞아 떨어져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음. 미케비치쪽에 있는 4룸짜리 방으로 안내받았고 거기서 방 1개씩 나눠 쓰니까 방도 1개 남아서 옷방으로 쓰고 널널하니 좋았음. 그리고 함께 예약해본 에코걸까지 ㅋㅋㅋ 다낭 풀빌라 황제코스는 보통 에코걸이랑 함께 예약하는게 코스라고 하더라.

우리는 3박5일동안 이용하는거라 3박을 통째로 풀빌라 예약함. 다들 처음 이용해보는거라 어떻게 놀아야할지 잘 모르고 두번째날부터 눈이 좀 트이기 시작하더니 그때부터 신바람 났는데 한국으로 돌아오고 날때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음. 너네들도 다낭 풀빌라 황제로 놀때 참고하길 바라는 마음에 내가 겪었던 아쉬운점들 좀 알려줄게.

1.술상
유흥에서 절대 뺴놓을 수 없는게 술임. 술상은 담당 실장이 알아서 직원 시켜서 셋팅해주는데 밥도 셋팅 시켜주더라. 처음엔 바베큐 셋팅 해달라고 했는데 그건 직원 손이 딸려서 술만 셋팅해준다고 하더라. 우리중에 한놈이 술고래가 있어서 혼자서 소주 8병 마셔도 끄덕 없는놈이 있거든. 그리고 에코걸까지 포함해서 대략 술만 3박동안 40병에 맥주피처 사이즈로 50병 정도 주문했음. 술은 솔직하게 우리가 거의 다 마셨는데 풀빌라 안에서 놀게 수영하고 술밖에 없다보니까 우리들은 쭉쭉 들어가더라. 술이 들어가니까 취기 때문에 더 재밌게 노는것 같기도 하고. 술상 셋팅은 너네들이 하지말고 이쪽에다 주문 넣으면 알아서 셋팅 해준다. 그리고 술값도 소주는 좀 비싼데 맥주같은건 여기에서 겁나 싸다. 한번 주문할때 직원애들 배달팁 같은거 있긴한데 한국돈으로 3만원만 쥐어주면 충성을 다한다. 가라오케 웨이터 같은 느낌 들더라ㅋㅋ 여튼 다낭 풀빌라 황제코스로 이용할때 직원들 룸 서비스같은거 되니까 술상도 셋팅 시키고 바베큐도 되면 바베큐도 시켜봐라. 그리고 후기 올려주라. 다음번에 올때 우리도 미리 신청하게ㅋㅋ

2.물담배
이건 우리가 이틀째날 이용해봤다. 솔직히 할 맘 없었는데 에코걸중에 해피벌룬 빠는애가 있더라고. 그애가 재밌게 시켜서 놀자고 했는데 이산화탄소 환각? 같은거라고 해서 뭔가 있는동안 찌름해질것 같더라고. 그래서 그냥 종목을 바꿔서 다운 그레이드로 맞춰보니까 물담배가 있더라. 물담배는 그냥 전자담배랑 비슷한데 비주얼 적으로 여자애들이 좋아할만한 사이즈다. 베트남 애들은 시샤? 라고 하는것 같은데 이게 동남아 클럽 가보면 웬만한 애들은 다 한다고 보면된다. 해피벌룬이랑. 물담배는 호스가 하나인데 그거 하나로 애들 다 쪽쪽 빨아쓴다. 시샤가 배달비까지해서 120불 정도 줫던것 같은데 그거 한번사면 몇시간 이상은 애들 전체 사용한다. 물론 많이 빠는 애들 있으면 그만큼 빨리 줄어들겠지. 남자들끼리 풀빌라에서 놀땐 이런건 필수라고 생각한다.

----------------------------------

우리는 다른 동남아에서도 남자들끼리 풀빌라잡고 놀아본적이 제대로 없어서 솔직하게 재밌게 놀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만족했다. 유흥이랑 접목 시키는게 유행이라고 해서 이용해 봤던건데 스스로 만족한다. 내친구들도 마찬가지고. 우리는 3박5일동안 관광도 안가고 풀빌라 안에서 그냥 어드벤처 처럼 떡치고 놀고만 했는데 한국와서 진짜 한가지 느낀건 아무래도 이게 술 파티고 유흥파티다 보니까 노는동안 에코걸 애들도 술마시고 빈사 상태고 우리애들도 암만 술 잘마시더라도 하루종일 술마시니까 빈사상태가 되더라. 노는동안 완급 조절도 해가면서 놀아야 한다는것도 느꼇고 또 한가지 느낀건 존나 시끄럽다. 우리애들도 시끄럽고 계집애들도 시끄럽게 놀다보니까 주변에 피해를 준것 같더라. 심지어 옆에 관광객은 아이 딸린 가족끼리 놀러왔던데 우리가 원체 시끄럽게 노니까 괜히 방해준것 같기도 하고. 새벽까지 스피커 노래 틀어놓고 놀다보니까 옆집에 피해 안가게끔만 조절해가면서 놀면 진짜 좋은여행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다낭 풀빌라 황제코스 소개해준 베트남 밤황제 업체한테 방금 평점 10점 만점에 10점 주고간다. 이상.

관련자료

찰떡방아님의 댓글

찰떡방아
작성일
해피벌룬은? ㅋㅋ

여신강림님의 댓글

여신강림
작성일
풀빌라에서 에코끼고 놀면 재밌나요?

헤네시님의 댓글

헤네시
작성일
포인트빌라 풀빌라도 좋던데 후...
전체 644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