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베트남 마사지> 밤문화 유형별로 하나부터 10가지 모두 알아보자!
에 대해서 유형별로 알아보자

<베트남 마사지> 밤문화 유형별로 하나부터 10가지 모두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들과 다같이 한달전에 베트남 으로 해외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남자들끼리 우정 여행으로 갔다 올 여행이었기에 저희들은 밤문화도 같이 이용해볼 생각으로 굉장히 들 떠 있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호텔에 짐을 풀고 간 첫번째 밤문화 유형은 바로 마사지 였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유흥업소 마다 굉장히 제각기 다른 시스템 운영으로 인하여 굉장히 신선한 곳들을 여러분들께 소개시켜 드릴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미러룸 초이스 방식이라 하여 내가 파트너를 지목할때 나는 그녀를 볼 수 있지만 그녀들은 저를 보지 못하는 그런 시스템도 있었으며 어떤곳은 일본식 회춘 마사지 방식이라 하여 테크닉 자체가 다르다던가 또는 청룡열차 처럼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주는 그런 곳도 있으며 일명 바디 탄다라고 그러죠. 참고로 나쁜의미로 바디 탄다는것이 아닙니다 절대. 단순 건전 마사지 입니다 이곳은. 여하튼 짧게라도 바디 타게 해주는 그런곳들이 있었는데 이 모든것들은 다낭 지역 에서 모두 운영되고 굉장히 한인 남성분들한테 큰 인기를 얻고 있는것이 특징 이었습니다. 견적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링을 잘해보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마사지> 밤문화 유형
<베트남 마사지> 밤문화 유형

Contents

1.VIP 마사지

다낭으로 오게 된다면 남자라면 무조건 받아야할 아주 대표적이면서도 고전적인 마사지 샵 인것 같습니다. 고전적이다 라는 의미는 코스가 굉장히 다양하고 복잡하지 않아 관광객들에게 가장 쉽게 설명도 가능하지만 반면에 이렇게 오랜기간 장수할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은 바로 사이즈 에서 나오는것 같습니다. 제가 한번 이용 받아볼때 이곳은 정말 다른곳 과는 수질적으로 굉장히 차이가 나구나 싶었어요. 이곳은 모델부터 유명 연예인들만 따로 모셔놓고 이용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그게 정말인것도 같은데 예전 페이스북 유명인이 일하고 있는곳으로 밝혀졌던곳이 바로 이곳 이랍니다. 저도 처음에 그 얘기를 듣고 깜짝 놀랐는데 뭐 그만큼 이곳이 질적으로 아주 우수한 곳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가격은 200만동 으로 이용받았으며 상대적으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 있다고해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2.세븐업 마사지

베트남 유흥 마사지 총 정리
베트남 유흥 마사지 총 정리

세븐업 같은 경우에는 원래는 핸플 전용 공간으로 쓰여졌다고 해요. 그때도 교민분들이나 관광객들의 이용률이 굉장히 높아졌지만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서 최근에는 붐붐 까지 도입했다고 하는데 지금 현재 그 인기는 실로 어마어마 합니다. 저는 처음에 이곳에서 어디를 이용할까 고민을 하다가 2번째로 이용한 곳인데 젊은 사람들이 정말 너무나도 많았어요. 알고봤더니 이곳은 추가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한 장소로서 젊은 사람들이 가성비면에서 많이 오는장소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좋다는 의미겠죠

게다가 가격 역시 굉장히 합리적이라 누가봐도 젊은층(?) 타킷 으로 한? 느낌이 많이 들었답니다. 이곳이 그 유명한 청룡열차와 일본식 회춘 마사지가 겸해서 서비스 되는 곳 이랍니다. 참고로 건전 입니다. 저 말고도 다른 주변 사람들의 후기글 같은걸 보셔도 굉장히 만족도가 높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격은 2샷으로 해도 250만동이 채 되지 않는 아주 가성비가 좋은 그런 곳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3. 323 마사지

이곳은 건물 이름이 323 안에 있다고 하여 붙여진 곳인데 최근에 생긴것 같았어요. 시설도 나름 괜찮고 아가들 얼굴이며 몸매도 너무나 완벽했던 그런 곳이에요. 하지만 항상 좋은것 뒤에는 무언가가 아쉬운 법이죠. 가장 아쉬웠던것은 바로 위치 그리고 가격 이었어요. 위치야 뭐 그랩을 타거나 픽업을 타고가면 문제가 없지만 가격이 굉장히 비쌋어요. 입장하자마자 마사지 받고 추가하는 가격이 무려 250만동정도 된다고 하니 사실은 그렇게 크게 메리트가 있어보이지도 않는? 그런 느낌이 많이 들었답니다.

4.화월루 마사지

규모가 굉장히 컸어요. 4층건물 전체가 남성전용 마사지 공간으로서 모두 활용되고 있었지만 뒤에 봉고차가 많이 내리는것을 보아하니 굉장히 인기가 좋구나 라고 생각 했어요. 제생각에는 세븐업,VIP,화월루 이렇게 3대장 같아 보였답니다. 시스템을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이곳이 바로 미러룸 초이스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곳 이었어요. 앞서 말씀 드렸다 시피 손님들은 업소녀 들을 모부 볼 수 있지만 업소녀 들은 손님들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그런 구도 였습니다. 젊은 이들에게 굉장히 큰 인기가 많더라구요. 가격은 230만동으로 딱 비싸지도 싸지도 않는 적정한 가격 이었습니다.

밤문화 전체적인 총평은 어떻게?

베트남 밤문화 마사지 모두 총 정리
베트남 밤문화 마사지 모두 총 정리

우선 전 여러 동남아를 돌면서 굉장히 많은 밤문화 형태를 접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곳 만큼은 확실히 체계적으로 되어 있는것을 느꼇습니다. 게다가 오늘의 주제는 마사지 인데 이 밤문화 스파 투어를 다니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업체마다 추구하는 방식이 달랐습니다. 실제로 저는 세븐업이 굉장히 좋았지만 친구녀석은 VIP 마사지가 굉장히 좋았다고 할 정도 였으니까요. 선택란이 많으니 취향대로 좋아하는 순서가 다를수 있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반대로 말하면 정말 골라 먹을것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모든것들이 가능한게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이곳에서 굉장히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한번 이용 해보세요.

남자들끼리 우정여행을 가거나 요즘은 1인 혼자 황제투어를 다니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단체로 시간 맞추기 어려우신 분들에게도 1인 베트남 마사지 해외여행 투어 적극적으로 추천 합니다.

1.7/5 - (3 votes)

This Post Has 2 Commen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