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여행 낙서장

동남아 여자들중 제일 이쁜 아가씨들이 있는 나라는 어디일까? 베트남 여자

동남아 여자들중 가장 미인이 많다는 베트남 여자 만남의장소부터 간단한 연애방법까지 만남소개팅 등 다양한 정보 공유 공개등 주선비용 가격안내 해외여행시 이용받을 수 있는 에스코트걸 가격까지 모두 대공개. 이제 만남의 대세는 베트남 여자들과 함께 깊은 사랑을 나눠보자 마사지/KTV/황제투어

동남아 이쁜 여자들 나라 목록 안내

동남아 이쁜 여자들
동남아 이쁜 여자들

베트남 여자

베트남 여자
베트남 여자

한국문화와 가장 비슷하기에 국제결혼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는 나라. 처음엔 수줍음이 많고 내성적일수도 있으나 조금더 깊은 관계를 가지게 된다면 속시워한 걸 크러쉬 느낌이 많을수도 있는 여자가 바로 베트남이다. 이곳에서는 그런 부류를 꽁까이 라고도 부르며 한국에서 유명한 관광지역에서 흔히들 볼 수 있다. 특히 다낭/나트랑 지역에 있는 꽁까이들이 굉장히 이쁘고 아리따운 유형들이 많다고 소문이 나있다.

대부분 우리가 인식하기엔 동남아 여성들은 피부가 까맣게 그을렸을거라고 생각하지만 몇몇 소수 애들은 전혀 그렇지가 않다. 피부가 굉장히 하얗고 뽀얀 친구들이 가장 많이 분포해있으며 예전부터 한류열풍으로 인하여 한국패션에 관심있는 꽁까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옷도 굉장히 세련되게 있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한번가면 절대 헤어나올수 없는 나라가 바로 이곳 베트남 여자들이다.

가끔 여행을 하다보면 여자들에 빠져 한국으로 돌아가지도 않고 눌러살고있는 한인들도 여럿 볼 수 있을정도다. 외국인이 느낄때 유흥/쾌락의 끝판왕이 아마 이곳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된다.

태국 여자

태국은 굉장히 조심해야하는 나라다. 전 세계적으로 남자가 여자보다 더 이쁘다고 하는곳이 바로 이곳이다. 태국의 성전환 수술은 탑급 이기에 해외 많은 이들이 성전환 수술을 하러 올 정도이니 말이다. 이쯤 얘기를 했다면 눈치가 빠른 사람들은 짐작했을 것이다. 그렇다. 찐 태국 여자라고 생각하고 사랑을 나눴던 사람이 바로 실제론 태국 남자일 확률이 굉장히 많다. 남자가 남자 심리를 더 잘 알기에 태국 게이 or 트젠들은 남성 관광객들을 많이 꼬신다. 그리고 그 꼬임에 넘어가기 일수다.

그렇기 때문에 아랫도리 마저 여자로 탈바꿈했으면 여자지 뭐가 중요하냐 라고 묻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이곳을 추천한다. 아참, 가끔 트젠들이 자기 수술다 끝냈다고하고 아랫도리 안바꾼애들도 많기 때문에 참고하길 바란다. 그거보면 정말 토악질 나올수준.

필리핀 여자

필리핀 같은 경우엔 정말 사막에서 오아시스 찾는급이라고 보면된다. 옛날에는 굉장히 이뻣다. 하지만 지금은 전혀 그렇지가 않다. 왜일까? 정답은 바로 역사를 알아보면 된다. 스페인,미국 식민지였기 때문에 많은 서방국가들이 싸질러놓고 도망갔다. 그래서 혼혈로 태어난 사람들이 많았는데 원래 혼혈 첫째는 진짜 이쁘다. 둘째부터 폭망한다. 지금이 딱 그 시기다. 그래서 전혀 이쁜 애들이 지금은 한명도 없다. 있다고한들 다 해외로 워킹하러 도망간다.

이제는 필리핀 여자가 이쁘다는 옛말 절대 속지말도록 하자.


베트남 여자 꼬실수 있는 방법

베트남 여자 꼬실수 있는 방법
베트남 여자 꼬실수 있는 방법

밤문화를 이용해본다.

사실 베트남이라는 나라가 높은 학구열을 추구하는 나라가 아니다. 실제로 살아본 교민이라면 알테지만 아직까지는 많이 부패한 국가이다보니 베트남 여자들은 돈만 많으면 장땡일 정도로 돈이 최고 갑인 나라다. 따라서 비교적 물가가 저렴한 베트남 여자들을 한국인이 연애한다는것은 너무나도 쉬운 일이다. 이런 나라에서는 여자들과 데이트 연애하기에 정말 좋다.

하지만 어떻게 어느 경로를 통해서 만나야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것이다. 우선 소개를 주선해주는 에이전시도 있겠지만 그런곳보다는 우선 간단하게 이곳 문화와 정서를 알아보는 맛 정도는 바로 밤문화다. 베트남 밤문화가 세계적으로 굉장히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밤문화를 먼저 이용해본다. 그곳에는 마사지/KTV/황제투어 등 다양하게 있다보니 먼저 그곳에서 만나보고 결정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클럽같은곳도 젊은이들이 노는곳이니 한번 이용해보고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는것을 적극 권장한다.

Zalo 어플을 이용한다.

Zalo어플은 한국의 카카오톡과도 같은거다. 베트남 대표 모바일 SNS인데 이곳에서는 니어바이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소개팅까지 한번에 이용받아볼 수 있다. 말그대로 소개팅 앱 기능도 있다고 보면된다. 내 주변 근처거리에서 가장 가까운 여성들로하여금 대화를 할 수 있다는것 자체도 굉장히 큰 메리트이니 꼭 한번 이용해보길 바란다.

참고로 난 이곳에서 총 20명의 동남아 여자들과 만나보았고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갔던 베트남 여자는 무려 6명에 이른다. 이곳 사람들은 유흥거리나 놀이문화가 많이 없다보니 이런것들을 굉장히 자주 이용하는것을 알 수 있다. 이쁜 아가씨들이 굉장히 많은곳도 이곳에서 확인해볼수 있으니 여행을 왔다면 꼭 한번 체험해봐라.


이쁜 아가씨들은 어느 지역에?

다낭

다낭 지역은 현재 베트남 정부가 주목하고 있는 도시이다보니 다낭지역 여자들이 아닌 주변 타지역 촌동네 아가씨들부터 모두 이곳으로 모여들고 있는 도시이다. 따라서 여자들 수요가 굉장히 많은 도시중에 하나이며 현재 지금 베트남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곳도 다낭시 이다. 유명 모델들부터 유튜버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정말 물고기들이 많다고 보면 된다.

나트랑

나트랑 지역 역시 100% 관광지역이다보니 많은 해외 관광객들을 볼 수 있다. 그중에서 약 60% 이상이 러시아, 중국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고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직까지 20%밖에 차지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나트랑이란 지역은 세계적 유네스코에 지정될정도로 이쁘고 유명한곳이니 많은 현지 로컬 사람들이 이곳 역시 굉장히 많이 몰려든다.

개인적으로 다낭 다음으로 나트랑 지역을 추천하는 바 이다.


동남아 여자 – 베트남 여자 문의하기

3.9/5 - (12 votes)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One reply on “동남아 여자들중 제일 이쁜 아가씨들이 있는 나라는 어디일까? 베트남 여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