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호치민 여행정보

호치민 가라오케 아가씨 T.C / 술값 / 업소 모두 총 정리편.

호치민 가라오케는 총 1~7군 그리고 코리아타운까지 모두 광범위하게 뻗어져 있는만큼 유흥업소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업소마다 가격위주,아가씨 수준이 차이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업소의 성격 타입으로 이용받으시면 보다 편리합니다. 따라서 호치민 가라오케 특징,가격,서비스 알아보겠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업소별 정보 총 정리

1.킹덤

호치민 가라오케에서 킹덤이란 업소는 1군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도 좋을 뿐더러 가라오케를 이용하러 오는 손님뿐만 아닌 업소내부에서는 조그만한 클럽 분위기도 함께 있는데 클럽을 지나서 룸을 안내 받을수 있는 구조 입니다. 따라서 한국인들보다 현지로컬 사람들이 한국인들보다 더 이용객이 많습니다. 또한 베트남 현지 가이드가 로컬 사람들을 이곳으로 많이 데려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은 이용객이 많은만큼 외부,내부 시설은 다소 아쉽습니다. 킹덤 가라오케는 역사가 있는만큼 업소 인테리어가 오래되었는데 현재 인테리어가 요즘 감성과는 다소 떨어진다는것도 함정입니다. 또한 위생관련하여 깨끗한 느낌이 없기에 요즘같은 상황에선 더욱더 단점으로 돋보이구요. 그뿐만 아닙니다. 로컬업소라 그런지 몰라도 한국노래가 없다시피 없습니다. 그냥 아가씨들 옆에 앉혀놓고 걔네들 노래부르는거 지켜봐야 하는게 전부일정에 음향기기 투자를 안한건지 사운드도 너무 증폭되고 듣기가 거북할정도 였습니다. 이부분은 아가씨들도 인정하듯 너무 안좋다고 인상을 찌푸리더라구요. 어쨋든 전반적인 업소 상황은 이러하며 주대,아가씨,서비스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른안주 30만동 / 과일안주 50만동 / 맥주 1병 4만동(타이가 기준) / 기본 제공시간 4시간 이후 추가 1시간 30분당 66만동 / 웨이터,마담 팁 없음.
  • 아가씨 도우미 에이스급 제외 시간당 60만동 / 에이스 시간당 100만동 – (*키가 클수록 가격대가 높아짐)
  • 클럽 입장티켓 1인당 20만동(*남탕밖에 없고 엄청 조그만해서 사실상 무료입장 입니다. 단순히 형식적인 금액만 올려놓음)

2.고구려

호치민 가라오케 아가씨
호치민 가라오케 에이스급 아가씨

고구려 업소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유흥업소 입니다. 리뉴얼된지 얼마 지나지않아 외부,내부 전반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꽤나 잘되있습니다. 최근 위생관련해 민감한 분들을위해 내부에 공기청정기도 설치한 모습을 보아 확실히 타겟층이 한국인들인것 같습니다.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다른 호치민 가라오케 업소들과 마찬가지로 쇼파에 웨이터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그리고 리셉션에 한인 매니저도 있었으며 한국말 할줄아는 로컬 웨이터도 있습니다. 보통 카카오톡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하는 시스템이 대부분이라 계약되어 있는 한국인 실장 또는 가이드들이 꽤나 많습니다.(이런 사람들은 손님 데리고오면 번짬이라는 수수료를 받아먹곤 합니다.) 따라서 어느정도 업소좀 다녀보신분이라면 즉흥적으로 직접 찾아가 방 안내받고 올라가도 무방합니다. 2층부터 룸이 즐비하게 있으며 킹덤 가라오케처럼 단체석을 받기엔 다소 방 갯수도 적으며 규모도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한인업소인만큼 한국노래가 많이 업로드 되어있고 최신곡들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줍니다. 전반적으로 서비스와 질은 나쁘지 않으나 비싸다는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또하나 아가씨 도우미들은 에이스급 5명 정도를 제외한 나머지 아가씨들은 일반 로컬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최선으로 하려는 마인드는 일반 로컬보다는 훨씬 괜찮습니다. 그렇다면 호치민 가라오케의 고구려 업소 주대와 아가씨T.C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른안주 50만동 / 과일안주 80만동 / 맥주 1병당 8만동(타이가 기준) / 맥주 1짝 150만동 / 양주 100~200만동 / 1인 세트 200만동
  • 아가씨 T.C 1시간당 100만동 / 추가연장시 가격 동일

3.더킹

더킹 가라오케는 워킹스트리트 근처 1군에 위치하고 있는 한인업소 입니다. 한인업소로 운영되고 있는곳이지만 외부시설은 노후화가 되어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요즘 트렌드한 스타일과 많이 차이 납니다. 업소 내부엔 한국인 매니저가 따로 상주하지는 않고 예약시스템이 예전엔 운영했다고 하나 현재는 직접 찾아가 이용하는것 말고는 다른 예약시스템은 없습니다. 대신 리셉션에는 한국말 할줄아는 웨이터가 있습니다. 규모도 그렇게 크지않아 손님들이 대부분 지나쳐 가는곳이며 다른 호치민 가라오케의 이용객보다 이곳 업소의 이용객수는 훨씬 적습니다. 술상 가격은 1군 로컬 업소들보단 비싸고 한인 업소보단 조금 저렴합니다. 아가씨 도우미들은 이쁜편은 아니지만 기존 업소들보다 대접을 잘해줄려 노력하고 서비스가 좋습니다. 한국인 노래는 최신곡으로 업데이트 해놓진 않습니다. 전반적인 더킹 업소의 느낌은 고급스러운 느낌보단 부담없이 나만아는 단골집(?) 찾아가는 느낌이 강합니다. 더킹 업소 주대가격과 아가씨 T.C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킹 가라오케
더킹 가라오케
  • 마른안주 40만동 / 과일안주 50만동 / 맥주 1병 5만동 / 기본제공시간 4시간 / 추가연장시 66만동 / 웨이터 팁 40만동 / 마담팁은 따로 없음.
  • 아가씨 시간당 80만동 / 추가연장시 가격동일

호치민 가라오케 특징

호치민 가라오케 특징
호치민 가라오케 특징

호치민 가라오케는 크게 구역으로 나누어 1군,4군,7군 그리고 한인타운까지 밀집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이있는 업소는 워킹스트리트 주변으로부터 뻗어있기에 1군이 많고 경쟁이 붙어 가격대도 다른곳들보단 저렴합니다. 반면 서비스는 한인타운으로부터 가까운 위치인 7군,4군이 비교적 1군보다 좋고 시설 및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입니다. 따라서 호치민 가라오케를 이용할때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에게는 1군쪽으로 가격보단 서비스의 질을 우선시하시는 분들에게는 4군,7군쪽을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를 이용할때 꼭 이용해야할 대표적인 베트남 밤문화 유형중 1픽이면서 가격도 가장 비싸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여 이용받으신다면 좋은추억 될거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용받고나서 계산할때 내가 이용받고 서비스 받았던 내용과 계산서에 올라와있는 금액이 동일한지 또는 이전에 고지받았던 금액과 결재해야할 금액이 동일한지는 꼭 한번 체크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동남아에선 관광객을 쉽게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런 부분이 걱정이신 분들은 황투 에이전시를 통해 이용받으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2/5 - (1 vote)

6 replies on “호치민 가라오케 아가씨 T.C / 술값 / 업소 모두 총 정리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